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군수 바꿔야 횡성 바뀐다'…장신상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기사승인 2018.05.16  18:06:10

공유
default_news_ad1
16일 더불어민주당 장신상 횡성군수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강원 횡성군 횡성읍 일대에서 열려 장 후보가 행사 참석자를 대상으로 포부를 밝히고 있다.2018.5.16/뉴스1 © News1 권혜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장신상 횡성군수 예비후보는 16일 횡성군 횡성읍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공약발표를 하며 필승을 다짐했다.

장 후보는 개소식에 참석한 지지자들과 함께 '군수를 바꿔야 정책이 바뀌고 횡성이 바뀐다'는 구호로 이번 선거에서의 필승을 다짐하는 한편 "지역에 경제적 약자가 줄어드는 정책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또 "횡성에는 65세 이상 인구가 35% 가까이 된다. 노후생활은 윤택하고 일자리가 있어야 한다. 또 농업·공직내부·청소년 등 각 분야에서 문화가 필요하다"며 "살기 좋은 횡성이 되면 인구도 늘고 잘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장 후보는 개소식과 함께 자신의 '군민과 함께 실천하는 공약, 성공하는 공약' 시리즈 두 번째인 복지·행정·농촌·미래전략에 대한 공약도 발표했다.

장 후보는 더불어 사는 희망복지 횡성을 만들기 위해 기초연금과 장애연금 인상, 유아에서 초등학생까지 온종일 돌보미 확대, 다문화가족의 고향방문 및 친정부모 초청사업 확대, 장애인 사회적응 교실 운영, 강원권 보훈요양원 유치 등의 공약을 밝혔다.

이어 비리척결과 일 잘하는 공직 풍토 조성, 능력자 우대와 생산적인 조직 개편, 청년 문제 전담 부서 설치를 통한 소통·해결하는 열린 군정 조성, 농산물 최저가격 보장, 갑천·청일지역 친환경 농업 특화지구 지정, 횡성한우 능력개량 및 고부가 기술 개발, 횡성농업 6차산업 지원센터 설립 등을 통한 앞서가는 미래 농촌 만들기 계획도 덧붙였다.

(횡성=뉴스1) 권혜민 기자 hoyanarang@news1.kr

<저작권자 © 뉴스1강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