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인제서 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 착수보고회 열려

기사승인 2018.07.11  15:55:54

공유
default_news_ad1
11일 강원 인제군청 소회의실에서 2018 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 착수보고회가 진행되고 있다. 산림청이 주최하고 군과 산림조합중앙회에서 공동 주관하는 박람회 보고회에는 최상기 인제군수, 산림조합중앙회 관계자, 공무원 등 20여 명이 참여했다. 2018.7.11/뉴스1 © News1 최석환 기자

인제군은 11일 소회의실에서 2018 대한민국 산림문화박람회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최상기 군수, 산림조합중앙회 관계자, 공무원 등 20여 명이 참석했다.

보고회는 소개, 박람회추진 목적 및 경과설명, 자체 기본계획 설명, 용역추진 착수 보고, 질의 응답, 폐회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보고회에서는 추진경과, 산림문화 박람회 구성 및 연출계획 보고, 조직구성 및 운영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또 산림문화박람회 정체성과 군의 지역성을 아우르는 콘텐츠와 프로그램 개발, 주차장, 일자리 활성화, 지역경제 활성화 등 다양한 의견들을 공유했다.

산림청이 주최하고 군과 산림조합중앙회에서 공동 주관하는 박람회는 10월5~14일 인제 나르샤파크 일원에서 열린다.

박람회에서는 5개 공간테마인 웰컴 플라자, 주제관, 임산물관, 전시 체험존, 판매시설 등 다양한 산림문화를 체험할 수 있다.

또 향토음식점, 일자리 창출 기업 상담존, 산림경영컨설팅, 산악레포츠, 파크골프 대회, 국제심포지엄, 전국학술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다채로운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박람회는 군 산림문화자원 우수성을 전국에 알리고 머무는 관광객을 유치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열린다.

최 군수는 “각 부서와 산림조합 중앙회가 서로 협력해 행사를 잘 진행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제=뉴스1) 최석환 기자 gwboom@news1.kr

<저작권자 © 뉴스1강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