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이원리조트, CS워크숍 개최…고객 서비스 향상 기대

기사승인 2018.07.12  17:42:46

공유
default_news_ad1
11~12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국제 인공지능대전’ 박람회에서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문태곤) CS리더워크샵 참가자들이 구호를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4차 산업혁명 진전에 따른 서비스 산업 트렌드 변화를 체험하고 신규 오픈 복합리조트를 방문해 벤치마킹 하는 등 고객 서비스 향상 위해 준비됐다. (강원랜드 제공) 2018.7.12/뉴스1 © News1 박하림 기자
하이원리조트(대표이사 문태곤)는 11~12일 CS(고객만족)리더와 CS강사 등 고객 서비스 관계자 31명을 대상으로 외부 워크숍을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4차 산업혁명 진전에 따른 서비스 산업 트렌드 변화를 체험하고 신규 오픈 복합리조트를 방문해 벤치마킹 하는 등 고객 서비스 향상 위해 준비됐다.

참가자들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국제 인공지능대전’ 박람회에 참석해 서비스 로봇과 인공지능 마케팅 기술 등 미래 서비스 산업을 주도할 신기술을 관람하고 신규 오픈한 파라다이스시티를 방문해 서비스 시설과 프로그램을 벤치마킹하는 시간을 가졌다.

허윤경 하이원리조트 고객만족팀 과장은 “벤치마킹을 통해 변화하는 서비스 트렌드를 익히고 회사는 참가자들 간 토의를 통해 도출된 아이디어들을 고객 서비스 개선에 적극적으로 접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정선=뉴스1) 박하림 기자 rimrock@news1.kr

<저작권자 © 뉴스1강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