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이원리조트, 창립 20주년 '함꼐 칭찬해요' 캠페인

기사승인 2018.11.22  11:39:14

공유
default_news_ad1
강원랜드 칭찬 직원으로 선정된 카페더가든 차윤미 과장. © News1
하이원리조트(대표 문태곤)가 12월30일까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리조트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함께 칭찬해요’ 캠페인을 펼친다.

이번 캠페인은 우수 서비스 사례를 발굴해 직원들을 독려하고 더불어 호텔, 카지노, 콘도, 스키장, 워터파크 등 리조트 이용 고객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하이원리조트 홈페이지, 모바일앱, 대표번호, 리조트 곳곳에 비치된 고객의 소리함에 날짜, 장소, 칭찬직원 이름, 사연 등을 남기면 된다.

하이원리조트는 매주 10명의 고객들을 추첨해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고 있으며 더불어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해 칭찬을 받은 직원들에게도 감사인사를 전하고 있다.

강원랜드 칭찬 직원으로 선정된 운암정 황미라 과장 © News1 박하림 기자

실제로 고객들은 ‘단품메뉴를 주문했는데 인원수에 맞게 다기를 하나 더 내어주어 세심한 서비스에 감동받았다’, ‘양궁체험을 하는데 자세도 계속 잡아주고 가족들과 함께 사진도 찍어줘서 좋은 추억이 됐다’ 등 상세한 추천 이유를 남겼다.

하이원리조트 고객만족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에 더 귀 기울이고 서비스 매뉴얼 전파, 우수 사례 벤치마킹 등을 통해 서비스마인드를 함양하고 고객들이 다시 찾고 싶은 하이원리조트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원랜드 칭찬 직원으로 선정된 객실팀 김관기 과장(왼쪽 세 번째부터), 김보영 대리, 정의석 대리. © News1

(정선=뉴스1) 박하림 기자 rimrock@news1.kr

<저작권자 © 뉴스1강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