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강원랜드, 7일 인권경영헌장 선포식 개최

기사승인 2018.12.07  10:30:59

공유
default_news_ad1
문태곤 강원랜드 대표이사(앞줄 다섯 번째)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7일 강원 정선군 하이원 그랜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강원랜드 인권경영헌장 선포식에서 구호를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강원랜드 제공) 2018.12.7/뉴스1 © News1 박하림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문태곤)는 7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강원랜드 인권경영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인권경영헌장 선포식에는 문태곤 강원랜드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400여명이 참석해 근로자 및 회사와 관련된 이해관계자들의 인권을 보호하고 존중하는 기업문화 정착을 다짐했다.

강원랜드는 인권경영헌장에서 인권존중의 책무로 Δ인권규범 준수 Δ성별·인종·종교·장애·연령·학력·출신지역 등에 따른 차별 금지 Δ결사·단체교섭의 자유 보장 Δ노동원칙의 준수 Δ산업안전 증진 Δ협력사 인권경영 지원 Δ고객존중과 개인정보 보호 Δ지역사회 인권보호 및 존중 Δ환경보호 Δ도박중독 부작용 최소화 등 10개 항목을 담았다.

문태곤 대표이사는 “강원랜드는 우리 임직원만의 힘으로 운영되는 곳이 아닌 지역주민, 협력업체 직원, 아르바이트 직원까지 다양한 사람들의 노력으로 운영되는 곳이다”며 “우리 임직원 하나하나가 상호존중의 정신으로 규정과 법령을 준수하고 인권존중을 실천해 나가자”고 밝혔다.

(정선=뉴스1) 박하림 기자 rimrock@news1.kr

<저작권자 © 뉴스1강원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